충격! 래시포드의 3가지 변신, 맨유 폭발적 활약의 비밀 🔥

래시포드, 라이프스타일과 태도 개선으로 최고의 컨디션 회복

텐 하흐 감독, 래시포드의 변화 강조

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이 마커스 래시포드의 최근 폼 상승에 대해 언급했습니다. 텐 하흐 감독은 래시포드가 “라이프스타일”과 “태도”를 개선한 덕분에 최고의 컨디션을 되찾았다고 밝혔습니다.

래시포드의 최근 활약

26세의 래시포드는 지난 주말 사우샘프턴전에서 1골을 기록한 데 이어 카라바오컵 바른슬리전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. 이미 지난 시즌 전체 득점(8골)의 절반에 가까운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.

텐 하흐 감독의 코멘트

텐 하흐 감독은 “모든 선수가 알고 있듯이 라이프스타일이 올바르지 않으면 우리 리그에서 제대로 된 퍼포먼스를 낼 수 없습니다.”라고 말했습니다. 그는 래시포드가 도움이 필요했지만 결국 스스로 변화를 이뤄냈다고 덧붙였습니다.

래시포드의 노력

최근 국가대표 휴식기 동안 래시포드는 개인 훈련 영상을 공개하며 자신의 노력을 보여주었습니다. 텐 하흐 감독은 이러한 노력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.

향후 과제

래시포드는 지난 3월 이후 잉글랜드 대표팀에 발탁되지 못했습니다. 텐 하흐 감독은 “그는 모든 감독에게 항상 선택지가 될 것”이라며 래시포드의 대표팀 복귀 가능성을 열어두었습니다.

결론

래시포드의 변화와 활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. 그의 지속적인 노력과 발전이 팀의 성과로 이어질지 주목됩니다.

마치며

래시포드의 사례는 프로 선수에게 있어 경기장 밖에서의 자세와 생활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. 앞으로 그가 이러한 변화를 지속하며 더 큰 성장을 이뤄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.

참조글

Marcus Rashford: Man Utd boss Erik ten Hag says striker is back to best after sorting out ‘lifestyle’ and ‘attitude’

Leave a Comment